이 글은 낚시를 막 시작하거나 적응하기 시작하는 분에게 더욱 도움이 되는 글입니다.


준비를 해야하는데 어떻게 준비를 해야할지 모르겠죠? 그럴때는 낚시 커뮤니티 사이트에 들어가서 내가 가고싶은 곳에 미리 탐방한 분의 글을 읽는 것입니다. 정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런데 어디가야 이 글을 볼 수 있냐고요? 바로 인터넷바다낚시 인낚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어요. 오늘은 이 사이트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Q&A 질문은 어디서 하나요?


처음 낚시를 하는분들은 궁금증이 정말로 많으실거에요. 어디다 질문을 해야할지도 잘 모르시죠. 먼저 인낚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 사이트에 접속 하신 후 메뉴에서 낚시지식인(Q/A)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궁금증을 모아놓은 글과 여러분이 궁금해하시는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 초보자들이라면 특히 베스트 글을 반드시 읽어보시길 추천합니다. 여러분이 생각치도 못했던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이 글만 잘 읽어도 시간과 돈을 아낄 수 있어요.


▼ 여러분이 궁금해하는 질문은 여기에서 하실 수 있어요. 질문하기전에 왠만한 궁금증은 이미 다 나와있을거에요. 질문전 검색을 통해서 답변을 얻으시는게 더 효율적입니다.






  낚시 하는 법도 알려준다고?


▼ 초보자들은 어떻게 준비해야하는지 감이 잘 안오실거에요. 언제까지 사람들에게 질문할 수도 없고요. 인터넷바다낚시 사이트에서는 낚시방법도 소개합니다. 사이트메뉴에서 낚시교실을 눌러주세요


▼ 좌측 메뉴들을 잘 살피면 초보자, 중급자, 낚시기법 등 다양한 정보를 손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자세하게 나온 곳도 아마 찾기 힘들 것 같습니다.





Posted by Mash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