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reators Project 소개

일상 2010. 6. 22. 01:30


The Creators Project 란?

 [The Creators Project]는 음악, 아트, 영화, 디자인과 건축계를 선도하는 아티스트들을 발굴하여 그들의 작업을 전시하고 예술적 비전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입니다!
The Creators Project 는 전 세계 문화와 크리에이티브를 기념하고 축하하기 위해 기획된 새로운 미디어 네트워크입니다. 디지털 기술력이 문화 콘텐트를 전달하는 유통의 혁명을 일으켰고, 보다 많은 사람들을 연결시켜주고 있으며, 아티스트들의 비젼을 실행하고 대중들에게까지 그들의 예술이 도달하기까지 이전과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의 큰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속에서 ‘크리에이터 프로젝트’는 완전히 새로운 세상을 위한 새로운 형식의 예술과 문화 아트의 통로가 되고자 합니다.





전 세계 크리에이터 소개 



홈페이지에 있는 크리에이터 화면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홈페이지에 보면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에서 각자의 퍼포먼스, 예술, 독창, 음악성, 상상령을 뽐내는 사람들의 영상이 들어있다. 




심지어는 곧 개봉이라는 문구가 들어있는 콘텐츠가 한두개가 아니라는것을 알 수 있다. 정말 범세계적인 아티스트발굴작업이자 소개, 그리고 정보와 교류의 장인것이다. 압도적인 콘텐츠에 깜짝놀랬다. 한번들어가서 영상을 보시라~ 시간가는줄 모를것이다. 


그들의 인생을 즐겨보아라!~ 



블로그 소개 

 
홈페이지에 있는 블로그 메뉴를 클릭하면 하단과 같은 화면이 나온다.



홈페이지 안에서 블로그형식으로 꾸민부분이다. 아직은 초기단계라 많은 사람들이 '읽고 덧글달기'를 하지는 않았다.
게시물하나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온다.


맨 처음의 게시물을 클릭하니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페이스북과 트위터등 손쉽게 공유를 할 수 있다.
하지만 다른게시물을 클릭하니 동영상일것같으면서도 단순한 사진에 소개만 나온점은 아쉽다. 


크리에이터브 탐방하기 

자 ~ 이제 한번 봐보시라! 
색다른 그들만의 세계, 새로운 독창성, 그들만의 호흡을 느껴보려면 사이트로 접속하세요
관심이 없으시더라도 아~ 이런게 있구나 하는 여러 생각들이 드실 수 있습니다. ^^ 

Posted by Mash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