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가 되기위해 노력했던  한 소녀, 길학미




 현실이 벽을 쌓고 내꿈을 막을때



    

 차가운 눈물만이 뺨에 흐를 때





  내게 상처가 또 하나하나 늘어만 갈 때

비로서 심장소릴 들을 수 있어





음악에 미쳐 내가, 독하게 미쳐 내가





사랑에 미쳐 내가 , 세상에 미쳐 내가




눈물에 미쳐 내가 , 심장에 미쳐 내가





미치도록 아아 포기 안해 수 천번 더 져도

 이게 나야 아아 벽을 넘어

 한계는 없지 끝가지 갈거야 



길학미 - 슈퍼소울 (supersoul) 中







길학미 - 슈퍼소울 가사

                                

                                                                      i've never gone stop yeah

                                                                   현실이 벽을 쌓고 내꿈을 막을때

                                                                    차가운 눈물만이 뺨에 흐를 때


                                                              내게 상처가 또 하나하나 늘어만 갈 때

                                                                    비로서 심장소릴 들을 수 있어

                                                              mad my soul soul 내 꿈들에 미쳐내가

                                                            아 음악에 미쳐 내가 아 독하게 미쳐 내가

                                                            아 사랑에 미쳐 내가 아 세상에 미쳐 내가

                                                            아 눈물에 미쳐 내가 아 심장에 미쳐 내가

                                                             아 내 맘에 미쳐 내가 아 소리 높여 아아

                                                   미치도록 아아 포기 안해 수 천번 더 져도 오오오오오

                                                                   아아 이게 나야 아아 벽을 넘어

                                                               아아 한곈 없지 끝가지 갈거야 오오오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음음음

                                                                   달콤한 거짓말 이 세상을 말할때

                                                                     평범한 오답만을 가르쳐줄 때

                                                                 자꾸 멈춰 또 넘어지고 일어 섰을 때

                                                                    비로소 강한 내가 될 수가 있어

                                                              mad my soul soul 내 꿈들에 미쳐내가

                                                            아 음악에 미쳐 내가 아 독하게 미쳐 내가

                                                            아 사랑에 미쳐 내가 아 세상에 미쳐 내가

                                                            아 눈물에 미쳐 내가 아 심장에 미쳐 내가

                                                                            아 전부 쓰러져도

                                                        모두 정해졌다고 운명이라고 그렇게 다 말해도

                                                               세상 끝까지 쫒아 갈래 끝가지 가볼래

                                                       right right 소리 높여 아아 미치도록 아아 포기 안해

                                                                        수천번 더 져도 오오오오오

                                                                      아아 이게 나야 아아 벽을 넘어

                                                               아아 한곈 없지 끝가지 갈거야 오오오

                                                                          one life one change

                                                   가다 넘어져도 지쳐 쓰러져도 현실이 내앞길을 막아서도

                                                                                 끝까지 go




길학미 그녀의 성공과 도전을 응원합니다. 

- 유동현




Posted by Mash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