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블로그코리아 리뷰에 당첨이되어서 여자친구와 함께 광수생각을 보고왔습니다. ㅎㅎ
만화는 좋아했지만 이걸과연 어떻게 연극을할지 너무나 궁금하더군요 ! ㅎㅎ 

광수생각 아시죠? 인터넷 카툰의 발전을 도모한 대표적인 만화죠^^ 








연극 광수생각 보러가는길 

 


이게 이쁘게 그려진 광수생각 입장권입니다. ㅎㅎ 소이조이라는 맛나는 과자도 같이 받았어요 ㅎㅎ 이 표를 얻기까지 여자친구와 상당히 돌았네요 ㅋㅋ 지도에 그려진대로라면 한참가야하는데 -_- .......... 알고보니 지하철역 바로앞 건물이였다니 ㅠㅠ





바로 이건물입니다. 백세주마을보이시죠 그냥 일반 식당건물인줄알았어요..!!!!!!!! 정면모습인데 아트홀이란글씨는 잘보이지도않습니다. 정말 한참을 찾았습니다-_-;;





요렇게 있었는데  못봤네요 ㅎㅎ 찾고나서 얼마나 좋았던지 ㅋㅋㅋ




이장면이 이제는 생각나네요~! 요장면은 처음에 어린시절에 학교에서 일어나던 에피소드를 그린 장면이랍니다.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언제나 그렇듯 부잣집 도련님이 등장하죠 



연극 광수생각을 본 후...

  별점 ★★★★☆(4/5)
제가 연극을 많이본게 아니지만 제 생각으로는 충분히 4개를 줄만합니다.
제가 여태까지 연극은 마리오네트, 난타 같은 논노벌 위주의 퍼포먼스로 보았습니다. 
솔직히 기대를 안하고 처음으로 사람들이 연기하는 공연을 보러갈기회가 와서 보게되었는데.. 완전 잘봤습니다. 런닝타임은 대략 2시간정도입니다. 중간에 여자친구가 1시간 40분쯤 잠깐화장실 갔을때를 제외하고 집중이 흐트러지지 않을정도로 몰입도가 있었습니다. 

보통 마리오네트나, 난타를 볼때는 무대셋팅할때 조명이 다꺼지면서 바뀌었죠. 물론 이 광수생각도 마찮가지이지만 무대가 셋팅되는 어둠속에서 광수생각의 카툰이 보여집니다. 그리고 그 카툰의 내용이 저절로 연극으로 스며듭니다. 

생각외로 정말 딴생각않하고 감동있게 본 내용입니다. 
대충내용은 어린시절부터 광수가(노란옷) 짝사랑한 여자애가 있었는데 부잣집도련님에게 훗날 여자를 빼앗기고 맙니다. 그리고 다시 그 여자애를 차지하기위해 못된 상황을 연출하죠. 하지만 비밀을 알아챈 그 여자와의 인연은 그걸로 끝났습니다. 그리고 또 먼 훗날, 아버지와 장기이식수술을 기다리고 있는데 그때 나온 간호사가 바로 자신이 평생을짝사랑했던 여자와 만나고 다시 사랑이 이루어지는 내용입니다.

갠적으로 다시한번보고싶고 너무이쁜 여자한분이있었습니다 @.@ 꺄울!! 





Posted by Mash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