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코리아 리뷰를 하면서 아이폰게임인 엑시온의 리딤코드를 받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엑시온의 게임을 초 간단히 소개할게요.  


엑시온 소개

  ‘엑시온’은 아이폰/아이팟 터치의 환경을 잘 살린 자연스러운 조작과 한국에서 특히 강세를 보이는 RPG 장르에서의 완성도가 장점이다. 기존 다른 액션RPG에서는 일정한 공격모션을 구현한 것과 달리 ‘엑시온’은 유저들 취향대로 다채로운 공격모션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화려한 액션성과 긴박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엑시온은 대박을 치고있는데요 바로 투표다음날인 2010.6.3일날 인기 게임Top 에 진입하였습니다. 
지오를 개발한 지오인터렉티브는 이미 총 5종의 아이폰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대표작인 ‘헬로키티낙하산천국(Hello Kitty Parachute Paradise)’은 런칭 후 인기 TOP순위에 진입, ‘Apps for Girls’ 등과 같은 다채로운 애플 프로모션에 채택되는 등 이미 개발사로서의 저력을 해외에서도 인정받아 왔다. 더불어 이번 ‘엑시온’의 선전으로 액션 RPG 장르까지 섭렵하여 새로운 아이폰 시장의 주역으로 급부상할 것으로 보여진다. 미국앱스토어 시장에서 Top 안에 들었다는 것자체가 이미 어느정도의 검증이 끝난 상황입니다. 

그럼일단 화면을 보실까요?

엑시온 시작화면


4가지의 직업이 등장합니다. 하지만 단순히 4개의 직업이아니라 선택한순간 정말 무수한~~~ 검/궁/창/활등등등 많습니다. 이때 느낀것이 굉장히 스토리가 방대할것 같다는것입니다. 물론 지극히 제 생각이지만 ! 




엑시온, 그 뛰어난 조작감과 UI

  
이게임을하면서 느낀것은 모바일게임 매니아인 저는 사실 아이폰 이전에 그냥 버튼식을 최고로쳤습니다. 게임을 즐기기에 안성맞춤!! 하지만 과연 아이폰으로 RPG를 하면 어떨까 했는데 이건뭐.........기존의 버튼 콕콕누르는 아날로그 방식보다도 어떻게보면 더 편합니다 -_-!
이 게임을 테스트하고있을때 바로옆에 친구는 감압식(꾹~ 누르는 터치)으로 RPG 게임을 하면서 보여줬는데 확실히 감압식은 완전 RPG는 불편하더군요. 아이폰의 성능과더불어 절대 편리한 UI와 속도 그리고 약간의 손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오른쪽 하단의 칼버튼 보이시죠? 저게 다입니다. 설정에서 콤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렇게 딸랑 공격버튼 하나가 오히려 얼마나 고마운지 모르겠습니다. 게임에 단순함을 더해 아이폰 모바일게임의 특성을 살린것 같습니다. 




장비화면입니다. 아직 막 시작한 상태라 별로 있지는 않습니다.



이것이 바로 액시온의 특징! 제가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공격버튼이 하나뿐입니다. 단순함으로 재미를 더한거죠! 하지만 그냥 칼만있다면 당연히 재미가없겠죠. 이렇게 설정에서 자신이 원하는 콤보를 조합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일단 첫느낌은 만족입니다. 속도도빠르고 생각외로 복잡하지도 않은데 방대한 스토리가 살짝 엿보이며 나름 손맛도 좀 볼수잇구요 ㅎ
갑자기 이글을 쓰면서 한번더 해보고싶은욕구가 팍팍드네요! 모바일게임 매니아 였었는데 아이폰 이후로 거의 하지를 앉았는데 몇번해보다가 재미있으면 제대로 해볼랍니다! ㅎㅎ 현재 유료게임인데 리딤코드받은것도 어디입니까 @.@ 제가 글쓰면서 단점은 하나씩 꼭꼭 쓰는데 아직 별다른 생각은 안드네요...! 아!! 저장할때 옵션들어가서 클릭클릭 그거좀불편합니다. -_-(한번에저장버튼있는데 모를수도)
이상 유똥 막리뷰 마칠게요 @.@ 
Posted by Mash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