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응원도구 !

일상 2010. 5. 24. 22:29
※ 죄송...합니다. 머니야머니야님. 자수리치님!! ㅠ^ㅠ 글 올리자마자 금방금방 댓글달아주셨는데 저의 초감각적인 수전증으로 삭제를 눌러버렸습니다. 
이거 웃어야 할지 울어야할지 엉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다시 더 간단히씁니다 ㅠㅠ



블로그 코리아에서 월드컵응원을 위한 물품을 받았습니다 ㅋㅋ 

응원용수건은 깔끔한 통안에~

티셔츠는 뭐 우리가 아는 봉지에 ㅎㅎ

짜잔!~ 펼친모습

깜짝출연 <우리누나>

이..이자세는 뭐죠??

운동인가..-_-a''




티셔츠를 받자마자 아! 이것은 티셔츠가아니라 월드컵이 지난후에도~~ 오래오래 집에서 편히 입을수 있을것같아서 좋았습니다. ㅋㅋ 블로그 코리아에서는 수시로 리뷰를 진행합니다. 제 블로그 오른쪽하단에 리뷰룸 여러분도 설치하세요 @.@ 좋은정보들이 많답니다. 전 이번에 광수생각 뮤지컬 리뷰 신청했어요 ㅎㄷㄷ 제발 되기를~ ㅎㅎㅎ



Posted by Mash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