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드릴곳은 바로 서울의 맛집 및 공연, 레스토랑, 바로 하루에 딱 한곳씩 50%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티몬이라는 공동구매 사이트입니다. 상당히 색다른 사이트로 리뷰또한 단순소개가 아닌 자세한 리뷰로 되어있습니다. 티몬은 공동구매형식으로써, 일정 구매자 이후에만 50%가격에 구매를 할수 있고 구매자수를 못채울경우에는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 시스템입니다. 따라서 주위 사람들에게 티몬을 알릴수록 더 좋은 사이트이겠죠.


티몬이 뭔가요?

  티몬이 뭔지 한번 사이트 소개내용을 보시겠습니다.




즉, 1일당 1개의 이벤트를 50%의 가격에 티몬에서 공동구매할수있다는것입니다. 티몬에서 구매를한 후에는 일정기간의 유효기간이 있고 아주짧지도 아주 길지도않습니다.


티몬 이벤트

  오늘은 차승원의 핫요가 '14일동안'을 소개하고있네요. 그냥 음식점이나 맛집정도, 공연일줄 알았는데 이러한 프로그램까지 할줄은 몰랐네요 ㅎㅎ


왼쪽 하단에 보시면 24명 구매자가 나와있죠. 티몬에서  50%할인률을 받기위해서는 50명 이상 이라고 구체적인 표시된 목표치에 도달하여야 되고 목표치 도달이 안되면 자연스럽게 취소가 됩니다. 물론 남은시간도 있고요 ^^  나름 좋은아이디어 발상인듯 합니다.
그리고 1일에 1개씩 이벤트를 하다보니 단순 소개가 아닌 나름 여러사진들과 자세한 리뷰가 되어있습니다. 오늘은 요가라서 그런데 레스토랑이 나오면 다양한 사진들과 리뷰로 정말 사고싶게 만듭니다 ㅎㅎ 일단 오늘의 이벤트 차승원의 '14일 동안' 리뷰를 보시죠

약가 스크롤의 압박이 느껴지지만 하루에 한개만 소개해서그런지 대부분 요런식^^ 스크롤압박도 짧은글과 사진등으로그리 싫지는 않네요 ㅎㅎ

티몬, 필수코스!!

  제가 무슨 티몬 홍보대사같지만 정말 순수한 마음에 이렇게 리뷰를 씁니다. 먼저 홈페이지 오른쪽에 보시며 다음과 같은 메뉴가 있습니다.

전 E-mail,핸드폰 둘다 구독!



생각보다 괜찮고 색다른 집들을소개해주는 티몬!! 맛집이나 색다른 곳을 원하는 저에게는 정말 안성맞춤! 최대한 깔끔한 E-mail관리를 위해 왠만한 구독은 하지않지만 티몬은 핸드폰까지 해버렸네요 +_+

그리고 반드시 주위 친구분들에게 알려주세요! SMS, 이메일,싸이,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로 쉽게 알릴 수 있도록 왼쪽사이드바에 친구에게 알리기!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공구 특성상 일정 구매자가 충족되어야 결제가 되기때문에 친구에게 알리기! 매우중요합니다!


티몬에게 질문은?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왼쪽 사이드바에 티몬 Talk 라는곳이 있습니다. 바로 이곳에서 쉽게 질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아쉬운점은 질문에 대한 답변기능이 없어서 티몬운영자도 간단한 메모로 답장을 해주기때문에 질문이 많은경우에는 질문자가 답변을 찾기 어려울 수도있습니다. 현재 티몬운영자는 @아이디를 부치고 답변을 하는데 전반적으로 트위터의 타임라인을 보는느낌의 형식이네요


티몬에게 바라는 점


아직은 특정업체에서 연락을 해오거나 직접연락을 하는방식인듯한데 소비자가 원하는 의견을 받는곳을 따로만들어 그곳을 공동구매하여 50% 할인가격에 이용하실수 있게 해주셨으면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티몬을 응원할게요!~









Posted by Mash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