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웃깁니다. 오늘 아침 기사에 난 트위터 사례입니다.  그동안 혈액형에 맞는 수혈을 찾기위한 RT, 비행기표 구하기위한 RT 등은 봤어도 이런사례도있군요. 바로 백화점 3층 남자화장실에 용변을 보러갔는데 휴지가없는겁니다. 그래서 트위터에 휴지가 없다고 말을해서 그 글들이 RT가 되어서 10여차레 RT가된후 20여분후에 휴지를 가지고 나타난 청년에 의해서 구사일생(?)이 되었습니다. 일본 네티즌들은 이때 훈훈함과 정말 좋은이야기다, 감동적인 스토리?-_-;;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는데 지금 저는 왜이리 웃긴지 모르겠습니다. 아.. 당분간 트위터 사례나와도 이보다 저를 웃길 트위터 사례는 찾아보기 힘들듯합니다. 정말 지금 글쓰면서도 저는 너무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기사 전문을 보시죠.


앞으로 또 어떤 별난 트위터 사례가 모일지 궁금하군요 ㅋㅋㅋ 발견하는대로 올리겠습니다. 이글읽으니 아침부터 훈훈?하군요~ ㅎㅎ


Posted by Mash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