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영화표를 현장으로뽑을때는 몰랐는데.....인터넷 예매를 할려고보니.....세상에나 나 CGV VIP였다 -_-
보통 VIP가 되면 집으로 편지가 오거나 최소한 매매할때 무슨 정보라도 알려줄지 알았는데 -_ㅠ.... 어찌됐든 VIP되면 아무리 줄이 길어도 표없이 바로끊을수 있다는 장점만 있는줄알았는데...CGV VIP 쿠폰북이있단다!! 오웃!!!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VIP 쿠폰북을 소개하려합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쿠폰북!! 짱임 ㅋㅋ 

평일 무료관람권이 두개가있는데 상반기 1개 하반기 1개 용으로 되어있다.

7월 1일부터 사용하는 하반기 쿠폰

가본적은없지만 특별관 동반1인쿠폰+_+

무비쥬크 MP3 40곡 다운로드

팝콘 or 탄산음료 사이즈 업그레이드는 2장이나 있다 ㅎㅎ

팝콘까지 무료~

에이드 사먹긴 아까웠는데 이걸로 맛이나한번.. ㅋㅋ

이건뭐지..?

오예 4D ㅋㅋㅋ

CGV 멤버십포인트 소개~




집에있는 꾸린 디카로 찍어서 초점도 안맞으니 양해바래요 ㅋㅋ 

어쨌든 우연찮게 발견한 VIP로 인하여 받아본 VIP쿠폰북 ~~ 솔직히 그냥 팝콘한두개나 할인쿠폰정도일줄알았는데 엄청났다 +_+ 으흐흐
지금바로 CGV가서 VIP 회원인지 여러분들도 확인해보세요 ~~ 쿠폰북짱! 


Posted by Mash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