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로이드시계를 하나 장만했다. 바로 3일전에 새로나온 로이드시계, LIG10216 RSR 이다. 

원래 시계같은거에 관심이 없었는데 여친님께서는 1년에 1~2번은 드러워진 시계줄을 깨끗이 갈기위하여 로이드에 방문하여 시계줄을 갈으신다. 그러던중!! 3일전 여친님이 로이드시계줄을 갈을때 새로나온 신상품이 눈에 뾱!! 순간 내맘을 뺏어갔다.... Orz...  하지만 그시계가 몇일이 지난 오늘까지도 나의 머릿속을 헤메고있는 나를 발견하고는 여친님과 상의후에 시계를 하나 장만했다. ㅋㅋㅋ 커플시계로할가했는데 여친님시계는 큐빅 도박이되어있어서 남성용은 좀...-_-);;

어쨋든 로이드시계를 소개하겠다!! 두둥~!!

로이드 박스~! 두둥

이 시계가 바로 나의 마음을빼앗은 로이드시계~

날짜도 있다.

후후... ㅋㅋ 박음질 깔끔하시고~

왠지 끌렸던 시계줄

오른쪽 고리는 고정이다.

로이드시계 착용샷~!




ㅎㅎㅎ 마음에 든다~ 정말 오랫만에 차보는 시계~  이거와 거의 비슷한디자인의 금빛 시계도 너무이뻤다. 후후.. ㅋㅋ
로이드 시계 매장도 여러개 있고 A/S하기도쉽고 비용도 가격도 저렴하고 아무튼 맘에들었다. ㅎㅎ
앞으로 나와 함께지낼 로이드야 잘지내보자꾸나~ ㅎㅎ 
Posted by Mash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