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동영상이 대세가 되면서 동영상 제작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셨습니다. 


그중에서도 윈도우 7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받고 싶은데 2017년 1월부터 종료되서 다운을 못받으시는 분들 많으시죠?



1. 사이트접속



올 1월 부터 MS에서 지원을 중단했지만 그래도 다운받을 수 있는 방법은 있습니다. 

서비스는 중단했지만 아직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한 사이트는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바로가기




2. 다운로드


위 바로가기를 누르신 후 보이는 사이트에서 바로 윈도우7 무비메이커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저는 윈도우 7을 이용하기 때문에 좌측에 보이는 다운로드를 이용했습니다.



3. 설치하기




다운로드 창을 누르신 후 설치하시면 설치가 모두 완료됩니다.



4. 참고


동영상으로 저장하려고 할 때 아래와 같은 창이 들 수 있습니다. 해결방법은 두가지입니다. 첫째로 편집 완료 후 저장을 누를때 이 창이 다시뜨는지 확인, 뜨지 않는 다면 그상태로 진행하면 됩니다. 만약 저장할때 이 창이 뜬다면 삭제/재설치 후 동영상 저장을 눌러 확인을 누르세요. 구입창이 나오지 않을때까지 무한반복하셔야 합니다.


두번째 방법은, 프로젝트 저장 후 종류하신 후 그 프로젝트 파일을 불러와 저장하면 그 프로젝트 파일이 뜨지 않아요. 보통 첫번째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5. 무비베이커 한글언어팩



위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Ko]라는 파일이 생성될텐데요. 아래 경로에 복사해 붙여넣으시면 됩니다. 기존에 있던 [en]폴더는 이름을 바꾸거나 삭제하세요


C:\Program Files (x86)\windows Live\Photo Gallery



지금까지 윈도우7 무비메이커 다운로드와 한글언어팩 설치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많이 되셨길 바랍니다.^^ 

Posted by Mash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