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 나들이~

일상 2010. 5. 6. 12:56
올림푸스 펜을 들고 잠시 경복궁 나들이를 하였다~
구름낀날씨지만 날은 너무 포근하고 약간덥기까지하였다. 뭐 나들이 하는데는 나쁘지 않은날씨~

처음 가보는 경복궁.. 솔직히 좀놀랬다. 외국인도 그렇고 내국인까지 경복궁에 꽉꽉 ~+_+;;

화장실 다녀왔는 갑자기 나타나신분들 ~ 궁금한것은 과연 알바일까요 직업일가요? 어디서 이런일을구해서 하는지..참 궁금하네요 ㅎㅎ




혼자 오신 외국인~ 먼저 지도를 숙지중이시지만..사실 별 피료도없을거같다는 ㅎㅎ;;


서울관광에서 무조건적으로 들어온다는 경복궁코스!역시나 외국인들이 많았다.





왠지 모르게 경복궁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공간



피부미인 꽃이였다 ㅋ


돈받고 그림그려주는 할아버지가 아니라 그냥 취미삼아그렸는데 몰려드는 구경꾼들로 인하여 할아버지가 그림그리기가 힘이드셨다 ㅎㅎ


붕어가 못생겼다는 말과함께 계속 먹이를 주던 꼬마애



다소곳한 커플





올림푸스 펜 E-PL1 의 디오라마 효과




하얀태양과 빨간태양



이상으로 경복궁 나들이였습니다. 구름낀 날씨속에서 의외로 잘다녔죠~ ㅎㅎ 시간나시면 경복궁 나들이 한번가보세요~
참! 화요일은 쉽니다




Posted by Mash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