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똥입니다.


최근 골프에 대해 관심을 가지면서 국산 컬러 골프볼 볼빅에 대해서 알게되었습니다.

마침 이벤트 중이라 사연을 남겼는데!! 


당첨이 되었습니다. 





작고 아기자기한 박스가 배송이 왔습니다. 

첫느낌은 깔끔하다는 생각입니다! 


개인적으로 볼빅에서는 주황색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손으로 들어보았습니다. 

정말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 가끔 다른 볼도 넣어서 가지고 다니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상단 뚜껑을 개봉하였습니다.


처음 눈에 보이는 글씨는 바로 Made in Korea


국산 컬러볼로 세계 골프대회에서 우승한 골프공 볼빅!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제품을 꺼내보았습니다. 

핑크색 볼빅 럭셔리 골프공과 흰색 럭셔리 골프공이 배송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사무실이라 배경과 조명이 예쁘지 않게 사진이 나왔지만 실물은 더 예쁜 색감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무게는 다른 골프공과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다만 차이가 있다면 광택이라고 할까요? 그 부분에서는 정말 윤기가 납니다.





이번주말에 라온에 골프치로 가는데 가서 꼭 테스트해보겠습니다.

하지만 비싼 몸이라 치기가 아깝네요 ㅎㅎ


그래도 손맛이 좋을 것 같아 기대중입니다!!




책상위에 볼빅 럭셔리를 올려놓았습니다.

왠지 잘 어울리는데요~? ㅋㅋㅋ


이번주에는 이렇게 진열해 놓고 있을까 합니다. ㅎㅎ 




Posted by Mash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