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 질러버린 어플 유페이스~~ !! 
다행이도 1.99$ 돈은 아깝기 않았다. 그럼 한편 살펴보자


 

유페이스 실행화면이다. 제작자가 맛깔?스럽게 표현되어있다.




짜잔~! 유페이스 메인화면이다.  





Home 메뉴 또는 Make 메뉴에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내가 유페이스를 구입한 목적은 바로 전화올때마다 개성있는 그림들을 넣기위해서다 ㅎㅎㅎ ! 이번에 보여주는 사진들은 정말 쓱쓱쓱하면서 대충만든 사진들이므로 그림의 생명력에는 이의없으시길 바란다 ㅎㅎ



맨오른쪽 메뉴인 갤러리 화면이다. 여기에 내가 저장한 그림들이 저장되어있다. 
단, 주의해야 할점은 유페이스는 중간에 저장이 안된다. 그러므로 저장이 생명임을 잊으면 안된다!
이제 유페이스 얼굴을 한번 만들어봅시다 ㅋㅋ 





Make 초기화면이다. 시작과동시에 알수있는 직관적인 UI 를 갖추고있다.
일단 나는 남자로 만들어보겠다 ㅎㅎ



남자 얼굴을 클릭하면 바로 간단한 설명들이 나온다.  맨위에는 머리끝부터 목부분그리고 손까지 만들수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존재한다. 유페이스를 다운받기전에 나의 예상은 솔직히 그냥 머리모양 눈썹, 눈모양, 입술, 코, 얼굴 형태정도일줄알았다. 하지만 나의 예상을 넘어서 배경화면, 안경, 귀고리, 목걸이, 팔모양, 기타아이템등이 많이 있다. 기본 얼굴형태로는 그사람 이미지만 나타내지만 책이나 팔모양으로 그사람의 성격까지 나타낼 수 있는거 같아서 마음에 들었다.




이것이 바로 유페이스 초기 화면이다. 밑밑한 얼굴이 과연 어떻게 변할지 기대과 되지 않나요 +_+?




불과 몇초뒤 배경색과 눈 코모양을 마음대로 바꿔보았다. 어쩌다 보니 눈이 외계인이 되버렸다 ㅎㅎ 하지만 대충이지만 벌써부터 느낌이 틀려보이지 않는가? 유페이스의 그림체가 나름 독특하여 느낌들을 잘 살리고있다는점도 마음에 든다. 




기본 얼굴형상 이외에도 다양한 아이템소스들이있다. 지금은 풍선말을따와서 외계인?의 감정상태를 표현해봤다 ㅎㅎ 맨위에보면 다양한 아이콘들이 보이는데 왼쪽, 오른쪽으로 드래그하면 다양한 아이템 소스메뉴들이 보인다. 그리고 얼굴 아래 화살표가 보일것이다. 이 화살표가 나타날시에는 눈모양이나 코모양 눈썹모양등의 위치를 조절할 수 있다. 한가지 팁을 알려주자면 젊고 색시한 여자를 만들고싶다면 오똑한 콧날을 선택하고 밑으로 좀 내려보여야 한다. 그이유는 예전 스펀지에 나온지식을 참고하였다. ㅡㅡㅋ;



수염을 한번 바꿔보았다 ㅎㅎ 
수염을 한번 바꿔보았다 ㅎㅎ 


머리모양과 안경을 바꿔본 사진 느낌이 바로바로 틀려진다 ㅎㅎ 





그리고 Home메뉴 위쪽에 화살표가 보일것이다. 이것은 랜덤생성이라고해서 유페이스 자체적으로 랜덤하게 캐릭터를 선택한다. 캐릭터 만들기에 자신이 없으신분이면 이방식을 해보실것을 권한다. 하지만 그자체로 하면 돈이 아깝지 않은가? 랜덤을 계속 눌러보다가 자신이 원하는 그림이 나온순간 기타 부가적인것만 (액세서리,배경,손모양,안경등) 바꿔도 자신이 원하느 사람의 느낌을 살릴수도 있다. ㅎㅎ





이 사진은 나의 여친님을 꾸민 캐리커쳐~!!! 
항상 즐거운 기분으로 전화하시라고 꽃목걸이와 각종 음악적그림들로 도배된 나의 여친님이다. ㅋㅋ 
이걸로 전화받으니 새롭더라.. ㅎㅎㅎ그래서 가끔 나에게 못되게 굴때는 악마로 변신시켜줄려고한다. 이글을 쓰다보니깐 생각난건데 마음에 안드는사람에게는....................흐흐흐....... 아시리라 믿는다. ㅡㅡㅋ
아무튼, 좋은용도로만 사용하시길 ^^


허걱 감사합니다. 사실 네이버 블로그에 먼저써서 Best글에 올랐던것인데 이번에 티스토리 이사와서 새로 등록했는데 또 Best가되었네요^^;;





 
Posted by Mash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