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오랫만에 이쁘고 화창한 봄날을 만끽하며 다녀온 남산 벚꽃 나드리~ ^^

 

 

 

 

나름 좋아라하는 똑딱이(소니 사이버샷 T-20)로 찍은사진이다. 근데 정말 DSLR이 많이 보급되긴 된듯하다. 대부분 지나가는 남녀노소 커플들이 이제는 대부분 DSLR이더라..Orz..정말 거짓말 하나안보태고 내가 유의해서 봤는데 80%이상을 넘어서 대부분이 DSRL이라는... 나보다 더놀랜건 여친님이다. DSLR을 커플끼리 쌍으로 들고댕기는 사람들하며... 완전 모델포즈 하며...ㅋㅋㅋㅋ 우리는 도대체 언제 이렇게 DSLR보급화가 빨리왔는지 모르겠다 -_-)a''  할아버지들도 DSLR이던데.. 그래서! 오히려 똑딱이카메라 가진분을 보면 너무나도 반가웠다~ 다만 안습인건 놀러왔는데 어떤 젊은 남자분이 자기 팔길이의 2/3길이만한 렌즈로 사진을찍는데 옆에있는 여자는 짜증이빠이였다능..ㅋㅋ 남자들이여 너무 렌즈 크거나 너무사진만찍지 맙시다 ㅎㅎ  자그럼 저의 똑딱이로 찍은 남산 풍경을 보시죠~+_+

                                    비록 허접한 똑딱이카메라지만 아웃포커싱을 즐겨찍습니다^^; 어떤가요?








                                         바로 여기로 들어서면 남산의 명물 자물쇠 철조망이 있답니다 ㅎㅎ






                                                                               제껏도 하나 박아줬죠! ㅎㅎ




요새들어 남산타워에서 밀고있는 타일입니다. ㅎㅎ 쪼그만게 상당히 비싸네요 ㅋㅋ 돈없는분들은 하나씩 떼어진 빈공간의 틈사이로 적기도하더군요 ㅎㅎ





                                                                    여행은 바로 이분이랑 다녀왔습죠 ㅋㅋ



진짜 오랫만에 딱좋은날 봄날씨를 느꼈습니다만........제생각에는 이번 2010년도의 최초이자 마지막 봄날씨일듯.......왜냐고요? 벌써 5월......이 코앞.. 그리고 오늘 내일은 비온답니다.... 아마 비오면 봄은 커녕 그냥 여름이 찾아올듯 싶네요 ㅎㅎ 어찌되었든! 잠시나마 눈의 위로가 되셨나요? DSLR카메라로 더좋은 사진을 제공하고싶지만 똑딱이로도 나름 충분히? 봄의 기운을 느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여의도 벚꽃을 즐겼지만 남산도 괜츈하군요! ㅎㅎ





Posted by Mash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