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 음악인을 위한 필수 아이템

아이폰으로 음악을 듣기엔 정말 편리하죠. 하지만 음질을 듣기위한 아이폰 액세서리를 절대 무시할 수 없습니다. 보통 아이폰을 휴대할땐 이어폰 또는 헤드셋으로 들으시자나요? 그럼 집에 있을땐?? 보통 집에있을때는 컴퓨터 스피커를 통하여 음악을 들으실 것입니다. 제가 이번에 추천하는 아이폰 액세서리는 음악의 음질을 중요시하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아이템입니다.
 



▶ Klipsch iGroove SXT 개봉기

일단 박스포정부터 매우 안전하게 고정되어 왔더군요 ^^ 정말 작은 박스에 알차게 담아서 약간 놀랬습니다.(실제로보면 느낌이 더 틀리다고나 할까요?)


▶ 세련된 디자인, 가벼운 소재, 뛰어난 내구성

사진을찍기위해 본체를 들어올렸을때 매우 가벼운 무게와 생각보다 튼튼한 내구성에 놀랬답니다. 본격적인 제품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세련된 디자인

상단또한 심플하죠?

역시 애플의 정신을 본받아 버튼은 최소화~

제가 요새 제일 좋아하는 노래와 함께~

아이폰과 어울리는 디자인이죠?




▶ 실제로 들어본 음질과 디자인

처음 아이폰을 꽂자마자 틀어본 음악은 레인보우의 마하였습니다. 아우~ 깜짝놀랬습니다. 소리때문에 우퍼라고해야하나요 베이스 소리 뚱~뚱~뚱~뚱~ 이소리에 깜짝놀랬어요. 이어폰으로 들을땐 솔직히 안들리기라기보단 전혀 안느껴졌거든요. 확실히 느껴지더라고요 ㅋㅋ 순간 클럽온기분? ㅎㅎ

그리고 전 매우 작은줄 알앗는데 생각보단 컷어요~ 근데 친구들은 생각보다 작다고 하다 그러더군요 ㅎㅎ 바로 위 사진보면 실제크기를 아이폰으로 짐작하실수 있으실거에요.

▷관련포스팅
아이폰/아이팟과 만났을때 가장 뛰어난 이어폰이 있다?: http://uddong.tistory.com/228






Posted by Mash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