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포스트 상단의 우측에 있는 광고가 리얼클릭의 '리얼센스'입니다. 광고라는것을 달아본지 얼마안되고 블로그를 알아가며 테스트할겸 달아보았는데 클릭당 단가가 구글애드센스보다 훨씬 강합니다. 저같은경우 1클릭에 75원정도 들어옵니다. 엄청나죠?? 리얼센스 베타테스트기간인 12월동안 사용해보고 글을써봅니다. 리얼센스는 아주 간단하게 구성되어있으며 사진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메인화면에서는 전체 지표를 간단히 한눈에 확신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처음만들거나 또 다른영역에 광고를 추가하고싶다면 지면추가를 누르셔야 합니다.


2시간 간격으로 실시간 리포트가 보여지며 증감율까지 자세하게 나옵니다.



통합리포트 화면인데 그래프 상단의 빨간 동그라미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클릭율이 나타납니다.


기간별 리포트에서는 날짜별로 나오게 되는데 지금 캡쳐한 사진이 어제 기간으로만 지정되어있어서 한개만 보이는 중입니다.



요일별 노출입니다. 여기서 한가지 궁금한건 노출과 클릭이 왜 0일까요. 노출이 0인이유가 궁금합니다. 제블로그 하루방문자수가 0은 아닌데 말이죠 ㅠㅠ


시간대별 리포트화면입니다. 빨간 그래프선으로 쉽게 클릭현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여기선 어제 하루 2시간대로 노출이 기록되어있습니다.



수익금 관리 화면입니다. 아직 오픈베타인 상태이며 저도 베타테스트로 참여하기때문에 아무내역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일평균 방문자 1천여명을 달리다가 수십명들어오기 시작한 제 블로그... ㅠㅠ 요새는 다시 블로그 정상복귀하여 1일 1포스팅을 노력하고 있는데 제 블로그는 이제야 다시 방문자수가 차츰 늘어가고는 있는 상황에서 약 4천원이 넘는 CPC가 나왔다는것은 정말 높은 수익이라고 생각합니다. 1달도안되서 말이죠~

여러분도 블로그 광고 구글애드센스만 쓰시나요? 리얼클릭의 리얼센스를 달아보세요~!








Posted by Mash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