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똥입니다.
2010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중 안타까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바로 에프엑스(fx)의 크리스탈이 공연중 실신했습니다. 평소 뉴스에서나 접해봤지 이렇게 눈앞에서 보니 너무나 황당했습니다. 다행히 건강에 지장이 없다고 해서 다행입니다. 저는 특히 Fx중에서는 크리스탈을 제일 좋아했거든요 ㅠ,ㅠ

※ 일반 카메라 15-26배 줌상태라 사진상태가 좋지 않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일단 현장 상황을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환호를 받으며 나타난 에프엑스(FX)! 모두가 열광의 도가니 속으로 빠져버렸습니다.

아직까진 별문제 없이 노래를 소화하고 있는 크리스탈

솔로파트도 무사히 지나갑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그렇게 실신직전인 상태에서도 이렇게 미소를 머금고 노래부르는 순간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솔로파트 무사히 넘기는 크리스탈

첫곡이 끝나고 멤버들 인사할때도 미소를 잃지않는 크리스탈

갑자기 크리스탈 혼자 안무가 틀려지기 시작합니다.

중간 노래가 끝나고 관객들과 대화를 하고 있는데 크리스탈.. 컨디션이 갑자기 안좋아집니다.

마지막 곡을 부르는 중 크리스탈 안무할 힘도없이 갑자기 몸에 힘이 빠지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잠시후.............쓰러진 크리스탈..!!

멤버들은 순간 당황하여 노래를 부르면서 모두가 쓰러진 크리스탈곁으로 갑니다. 순간 멤버들은 느낍니다. 노래를 부를 상황이 아니라고 말이죠. 에프엑스(FX)의 노래는 중단되고 관계자 한명이 나와 크리스탈를 들고 뛰어나갑니다.

순간 관객들은 침묵의 상태가 이어졌습니다.


공연 관계자가 실신한 크리스탈을 업은후 상황

순간 카메라를 영상으로 급전환 찍었더니 초점도 흐릿하고 소리도 제대로 녹음이.. (난 제대로 찍은게 없구나..ㅠㅠ)

여기서 루나맞지요? 루나의 대처능력이 정말 대단했습니다.
대충 상황을 요약해보자면 크리스탈이 업혀간 후 요새 바쁜스케쥴로 인하여 크리스탈이 많이 힘든것 같았다고 그러면서 다음무대에 더 좋은 노래로 보답하겠다고 하며 인사까지 90도 하고 나갔습니다. 그후 모든 멤버들 전력질주하며 나갑니다.

순간, 모두가 할말을 잃은 분위기 걱정이 태산이였습니다. 그 순간 바로 휘성의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아마 노래를 부르는 휘성도 깜짝 놀랐겠지요. 노래 한곡을 열정적으로 마무리한뒤 휘성도 친한 후배인 에프엑스(FX)의 크리스탈을 진심으로 걱정했습니다. 즐거운 축제의 장이 숙연해지지 않기위하여 휘성씨 멋진 멘트로 마무리합니다. 그리고 바로 열광의 도가니속으로 빠졌습니다.



크리스탈 실신사건으로 본 아이돌


에프엑스(FX) 크리스탈의 실신사건 정말 놀랐습니다.
공연이 끝난후 여자친구는 저에게 이런말을 했습니다. 멤버들이 생각보다 놀라지 않는걸 보니 에프엑스 멤버들은 이미 짐작하고 있었던 것 같다고 말이죠 아이돌 말그대로 젊은이들의 우상이 될 존재이긴하지만 그 뒤편은 힘든 스케쥴과 소속사와의 계약때문에 잘 쉬지도 못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연예계에서 이러한 공연중 실신사건 아예 없어지길 기도합니다.

혹, 이 글을 보는 연예기획사분들은 가수들의 휴식을 배려해 주시길 바라면서 이글을 마칩니다.





Posted by Mash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