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탭 사진모음







아이덴티티탭 스펙(사양)


아이덴티티탭의 사양




태블릿 국내 Big3 태블릿 PC사양





아이덴티티탭의 특징



그닥 큰 특징은.. 안보이는데?!

아이덴티티탭 예약접수 광고








아이덴티티탭 Q&A



아래의 내용은 Show 공식 블로그에 나온 아이덴티티탭의 Q&A를 적어놓은 자료입니다.



▶ 고사양, 탁월한 멀티미디어 기능에 저렴한 가격 
▶ 와이브로 2년 약정 시 에그와 번들로 무료 제공 


KT(회장 이석채 www.kt.com)가 데이터시장의 폭발(Data Explosion)을 이끌 새로운 단말기를 선보였다. KT는 컨버전스기기 전문기업인 ㈜엔스퍼트와 함께 국내 최초로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아이덴티티 탭(IDENTITY TAB)”을 출시했다.

아이덴티티탭은 7인치 TFT LCD를 채용했으며, 터치방식은 정전식으로 빠른 반응속도를 제공한다. 1㎓ CPU, 8GB 내장 메모리, DMB 등의 강력한 하드웨어와 더불어 조도센서, 중력센서, 300만 화소 카메라를 장착했으며 다양한 동영상 코덱을 지원해 멀티미디어 성능이 탁월하다. 메모리는 SD카드를 통해 확장 가능하다.

기본 탑재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전자책(e-BOOK), 웹서핑, 증강현실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문서확인 및 편집과 멀티미디어 재생이 가능하다. 트위터와 미투데이를 기본 탑재해 대형화면을 통해 SNS를 사용할 수도 있다. 안드로이드 플랫폼 탑재로 오픈마켓 이용이 가능하며 내비게이션 등 다양한 용도로 확장할 수 있다.

KT는 우선 쇼앱스토어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조만간 동영상, e-book 등의 콘텐츠를 대폭 보강할 예정이다.

KT는 아이덴티티탭이 외근이 잦은 사람들에게 유용해 향후 모바일 오피스시장의 대표적인 기기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학교와 학원을 오가는 수험생들의 수요도 기대된다고 밝혔다.

KT는 아이덴티티탭을 휴대용 와이브로-와이파이 단말기인 '에그'와 번들상품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24개월 약정으로 와이브로 무제한50G 요금제(월 2만 7천원) 가입 시 무상으로 제공한다. 고객들은 에그를 이용해 와이브로 서비스 권역에서 자유롭게 서비스를 이용하고, 전국 올레 와이파이존에서도 무료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KT는 9월10일 경부터 단말기를 판매할 예정이다.

KT 컨버전스와이브로본부 이경수 전무는 “모바일 인터넷에 대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성능을 갖춘 단말기를 선보이게 됐다”며 “KT는 앞으로도 우수한 네트워크자산을 고객들이 더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태블릿PC와 같은 컨버전스 단말기 도입을 계속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와이브로 확대 계획
 - 2010년 10월 5대 광역시, 2011년 3월 전국 84개시 서비스 실시


※ 관련 내용 Q&A 정리



Q1. 제품의 특징에 대해 알려주세요!
A1. 아이덴티티 탭(Identity Tab)은 모든 걸 하나로 즐길 수 있는 컨버전스 디바이스이면서도서, 동영상 등 컨텐츠 소비에 가장 적합하고 한 손으로 쓰기에 가장 편리한 7인치 Personal Network Device 입니다. 컨버전스 솔루션을 탑재하고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통해 개방성을 확보한 All in One 태블릿 PC입니다.

Q2. 통신모듈은 WiFi만 가능한 것인지… 3G 통신이 가능하게 할 계획이 있나요?
A2. 현재 에그를 통한 와이브로 망으로 접속이 가능하며, KT 올레 와이파이존에서 무료로 와이파이 서비스 사용이 가능합니다. 와이브로 및 3G통신 모듈 탑재는 검토중입니다.

Q3. 앱스토어에 사용할 수 있는 컨텐츠 제공 계획에 대해 알려주세요!
A3. 현재의 쇼앱스토어는 올레마켓으로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며, App뿐만이 아닌 뮤직, e-Book, Video 컨텐츠를 풍부하게 제공할 예정입니다. 현재 부족한 App은 국내 여러 개발자/개발사등의 도움으로 9월 이후 대폭의 개선이 될것이며, 9월중 10만여개의 뮤직컨텐츠, 1만3천여개의 e-Book/만화, 1천여개의 video 컨텐츠들을 올레마켓을 통해 제공할 계획입니다.

Q4. 시중에서 언제부터 구입할 수 있을까요?
A4. 9월 10일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Q5. VoIP 또는 영상전화는 이용할 수 있나요?
A5. 별도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를 통해 VOIP를 지원할 예정이나, 영상전화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이폰4 가입자의 경우는 제공되는 에그를 통해 이동중에 고화질의 페이스타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Q6. 이번에 적용되는 27,000원 요금은 기존 와이브로 무제한50 요금제인가요?

A6. 맞습니다. 기존 와이브로 프로모션 요금제인 무제한50 요금제입니다. 

Q7. 요금할인은 언제까지 받을 수 있는지요? 
A7. 할부기간 또는 약정기간 동안 받을 수 있습니다.

Q8. 요금할인은 언제 종료되나요?
A8. 할부종료, 할부금 중도 완납, 약정종료, 약정파기, 요금제 변경(50G30G/1G) 등 프로그램 종료 시에 할인혜택이 중단됩니다.

Q9. 요금할인 받은 금액에 대한 반환금도 있나요?
A9. 약정기간 만료 전 서비스해지, 요금제변경(50G30G/1G) 등 계약사항 변경 시 요금할인받은 금액에 대한 반환금이 발생합니다. 반환금 산식은 월별할인금액의 총합 * 잔여약정기간(일)/약정기간(일) 입니다.

Q10. 올레 WiFi는 제공되나요?
A10. 추가비용 없이 제공됩니다. 추가 비용 없이 전국 3만2천여 올레 WiFi존에서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Q11. 올레 WiFi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11. 개통시점에 대리점에서 개통하여 고객은 단말 구입과 동시에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Q12. 27,000원 이외의 요금제를 가입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A12. 가입은 가능하나 요금할인은 안됩니다.

Q13. 스마트폰에 탑재된 쇼앱스토어와 아이덴티티 탭에 탑재된 쇼앱스토어는 같은 것인가요?
A13. 동일 컨텐츠를 포함한 단일 마켓입니다. 쇼앱스토어는 올레마켓으로 진화하며 KT의 N-Screen 확대 전략에 따라 스마트폰, PAD, Soip, PC, iptv에 적용될 것입니다.

Q14. KT에서 출시한 넥서스원 등의 스마트폰과 동일 콘텐츠를 공유 하는 건지요?
A14. 동일한 안드로이드 OS를 사용하기에 동일 콘텐츠를 동시 이용 가능합니다. 단, 단말특성에 따라 일부 App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Q15. 와이브로와 연계하여 Navi로 활용할 수 있습니까?
A15. 현재 GPS 기능 탑재되어 있으므로, 관련 어플이 개발되면 바로 네비게이션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Q16. Google Market 이용이 가능한가요?
A16. 현재 구글에서 제공하는 안드로이드 마켓의 어플은 사용할 수 없으나, 현재 구글 인증을 준비중입니다.

Q17. 단말기는 얼마에 구입할 수 있나요?
A17. 와이브로‘무제한50’요금제 (27,000원) 가입시 에그+단말기 무료로 제공되며, 단말기만 별도 구입을 원하실 경우 단말 제조사인 엔스퍼트에서 판매할 예정입니다.

Q18. 관련 AS는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려주세요!
A18. 구매후 14일이내 단말고장 등의 사유가 있는 경우 신제품으로 무상 교체 받으실수 있으며, 14일 이후에는 국내 PC전문기업인 TG 삼보의 서비스센터를 통해 AS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Q19. 서비스 이용중 해지시 위약금은 발생하나요?
A19. 이용약관에 명시된 위약금 산정식에 따라 위약금이 청구됩니다.

Q20. Navi 를 탑재할수 있다고 들었는데 어떻게 구매할 수 있는가요?
A20. Navi는 고객이 show홈페이지, navi 제조사의 홈페이지에서 별도 구매 (7~8만원 수준)가 가능합니다.(9월말 가능)

Q21. 개인명의로 최대 몇대 까지 구매가 가능한가요?
A21. 현 와이브로 정책상 1회선에 보조금 1회 적용가능하여, 개인별 1대 가능하나, 필요시 원하는 수량으로 개통하실수 있도록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Q22. 구매가 가능한 대리점은 어떻게 확인할수 있나요?
A22. 현재 Show 홈페이지내 와이브로 판매 가능 대리점을 열람하시면 가능합니다.



출처: Show 공식블로그 ,  공식기사 사진인용




Posted by Mash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