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패뉴 서교점 탐방

일상 2010. 8. 16. 10:00

동화같은 건물의 스패뉴 서교점




동화같은 건물의 스패뉴 서교점 국내에도 이런 멋진건물이 있다니~ +_+




오늘의 파스타는 A와 B가 있네요


음료수가격 상당히 5천원이상 하여주시고 (리필은됩니다)


입구를 장식하고 있는 다양한 와인병들~


먼저나온 빵으로 간단히 위를 안정시키고~ 


에피타이저인 고구마 샐러드를 기다리는중~ 


에피타이저 고구마샐러드 완전 맛있어주시고~~ 특히 그릇안에는 오븐에 돌려서 매우뜨겁습니다.




치즈가루를 뿌린 까르보나라~!! 원래 부족할까봐 각자 파스타하나씩 시킬려고했는데 일단 부족하면 시키자하면서 둘이서 먹었는데
양이 지대로 많네요;; 


고구마피자... 매우작은 한접시의 피자일줄알았으나...... Big3  도미노, 미스터피자, 피자헛보다 맛있어주시고..완전깔끔!! 대박 다만 가격이 부가세 붙어서 2만원이라는.. ! 




상상이상의 배터짐을 느끼며 겨우 에피타이저와 까르보나라 피자 3조각을 나눠먹었을뿐인데 우리는 전멸하고야 말았네요 
남은 피자 3조각은 포장을하였습니다.


가끔 올만한듯하네요 스패뉴~~!~ 매장마다 분위기가 완전틀리다고하니~ 다음엔 강남점을가봐야겠네요 



Posted by Mash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