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이의 이사를 도와주고난뒤 모두가 굶주려할때 우리는 독특한 가게를 들어갔다.
바로 중국식 샤브샤브집!!! 가게가 이상한 한자라 ㅡ.ㅡ 알아볼수가 없었다

어쨋든 가게안은 매우깔끔 사장님도 매우친절한 조폭같은 분? ^^


일단 중국집 샤브샤브집은 어떻게 생겼을까 궁금했다 +_+

사진을 봅시다 뿅뿅 ㅋㅋ

상당히 깔끔한 그릇과 젓가락과 수저 ~  내가 중국식 샤브샤브를 몇번먹어봤지만 여기는 최대한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식당같다. 디자인도 너무 이뻣다~ ㅎㅎ


얼른 샤브샤브가 나오길 기다리는 내아이들 ㅋㅋ

우리도 궁금했다. 일단 모두 소고기 샤브샤브로 시켰다. 그게 가장 먹을만해보였다
(다른건 뭐가뭔지 ㅡ,ㅡ;;;)

일단 음식이 나온후~~ 사진들을 보여주면 +_+ ~
왼쪽에 있는 소스는 땅콩소스 ~ 오른쪽은 간장소스~

상당히 깔끔하게 나온다 ~ 굳굳 고기양도 어느정도 되고 !!~   왼쪽 고기접시가 2인분 오른쪽이 3인분!
생각보다 많다

1인용 샤브샤브 그릇에 넣을 다양한 야채들! 이사진은 2인분 기준일때 나오는 양이다.
상당히 깔끔히 나온다.



고기의 질이 상당히 좋다. 여타 다른 샤브샤브 고기보다 으뜸인거같다.

원래 중국식 전통 샤브샤브도 우리나라처럼 커다란 냄비에 같이 먹는데 여기서는 개인용 냄비를 준다.

보통있는 국물에 여러가지 채소와 고기를 넣어서 끓이는 장면 ^^
고기는 약한불이라도 순식간에 익었다.    그리고 우리가 너무 처음에 맛이 맹맹하다고하니깐
사장님 왈 "지금 밍밍해야지 좀있다 간이 딱맞아요~" 라고 하셨다.

먹다보니 정말로 나중에는 간이 딱들어 맞았다

맛있게 먹고있는 장면?? 절대설정없이 몰래 찍어버렸다 ㅋㅋㅋㅋ

우린 정말 깨끗하게..........정말 깨끗하게 비웠다 ㅋㅋㅋㅋ


가만 가만 리뷰를 쓰다보니..... 내옆에 있던 재덕군이 하나도 안나왔군 그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걸 다먹고 죽 +1000원 을 먹었는데 그 죽을 만드는데 시간이 걸리는데
개인적으로 상당히 맛있었다. 솔직히 그 죽때문에 지금 또 가고싶고 입에 군침이 돌고있다 ㅠ_ㅠ


아무튼 중국식샤브샤브 마시쪄요~ ♥  얘들아 다음에도 또가자꾸나~ ㅋㅋㅋ
Posted by Mash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