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미니, 아이폰5, 차세대아이팟 유출?



2010-08-05 아침에 iLounge에서 차세대 아이팟과 아이패드 미니(iPad Mini) 그리고 아이폰5에 관련되어서 보도를했습니다.
iLounge의 경우는 믿을만한 루머의 소식통으로써 과거에도 매우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서 루머또한 공신력을 얻고 있습니다.



추측1. 차세대 아이팟나노와 아이팟터치 출시

현재 iLounge의 글을 보면 몇달이내에 이 두제품이 출시된다고 합니다. 아이팟라인이 다시 힘을 얻는다는 보도기사도있네요
또한, 1.7인치의 터치스크린을 장착한다고 합니다. 또한 아이팟 클래식은 시장에서 은퇴할거라는 얘기도있습니다.

 

추측2. 아이폰4 범퍼 재설계

현재 애플측은 데스그립문제로 인하여 무료범퍼를 제공하고있는데요 이범퍼의 비용을 아끼기위하여(-_-..) 범퍼를 재설계 할 수 있다고도 합니다. 현재 아이폰 4 사용자는 9월 30일 이전에 신청을 해야한다고합니다.


추측3. 아이패드 미니 (iPad Mini)

현재 가장 관심을끌고 있는 아이패드! 아직 국내출시도 안되었는데 벌써부터 아이패드 미니의 대한 소식을 접했나봅니다.
아이패드 미니(iPad Mini)의 출시시기는 내년 2011년 초로 예상을 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아이패드 미니가 출시할시엔 배터리 수명에 큰 타격을 받을것으로 예상한답니다. 즉, 엄청짧아진다는 얘기겠죠

그리고 현재 아이패드의 크기는 들고다닐만하지만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생활정도의 크기가 아닙니다. 때문에 삼성의 삼성패드나 KT의 일명 '올레패드'역시 7인치크기로 제품을 출시합니다. 7인치크기가 일상생활에서 무리없게 가장 효율성있게 휴대하고 사용할 수 있는 크기라고 하네요. 현재 아직 시장형성중인 태블릿PC시장에서의 주도권을 잃지않기위하여 반드시 출시한다고 생각됩니다. 그것도 빨리요~!


추측4. 아이폰5 소식

아이폰 한대로 일반 피쳐폰시장을 잠식시키고 새로운 스마트폰 시장을 주도하는 아이폰시리즈의 결정판! 아이폰5
이 루머는 현재로써는 믿기 힘들지만 공신력있는 루머를 뱉어내는 iLounge이기때문에 이 기사를 믿는 전문가들이 많습니다.
현재 아이폰5의 출시가 슬슬 살아?나고있는 이유는 아이폰4의 성능이 현재로써는 데스그립과 수신불량등으로인하여 이미지가 하락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를 보완할 제품이 아이폰4gs가아닌 바로 아이폰5로 갈수있다는 것입니다.

둘째로, 아이폰은 6개월마다 업그레이드 버전이 나오기때문에 (6월마다아닌가요?; 햇갈 저의 허접한 번역 이해바람) 2011년 1월 아이폰5가 출시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아이폰5의 경우 아이폰4의 기능과 크게 틀리지는 않지만 안테나 부분이 수정되어서 수신율이 해결되고 64GB의 (짱인데;;) 용량을 가진 아이폰5 제품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루머일뿐? 아니다! iLounge라 믿는다!

현재 각종 외신들을 보면 iLounge의 루머공신력을 믿고 이들의 이야기를 믿는 실정입니다. 더욱웃긴것은 애플관계자는 아니라고해도 iLounge때문에 믿는분위기가 조심스레 돌고있네요. 아이패드 미니가 왠지 기대됩니다!!

제가올린정보의 오류가 있을수 있음을 알립니다. 왜? 전 영어전공자가아닙니다-_-;;  하지만 큰틀은 맞으니 안심하고 유똥닷컴에 항상와주세요 ㅎㅎ


출처: iLounge



Posted by Mash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