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트위터에보시면 여러가지 귀여운 새모양이있죠? 파랑새가 참 프로그램마다 독특한 모습입니다. ㅎㅎ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공유해드릴 이미지는 다 Free로써 개인의 블로그와 웹사이트에 사용하셔도됩니다!!

단, 댓글하나정도는 냄겨주실거죠~^^?

트위터 아이콘 1


왠만큼 귀여운데??


트위터 아이콘2

발로만든아이콘인가..ㅋ



트위터 아이콘3

가장 확실한 아이덴티티를 갖고있는 -_-)_b
은근매력..ㅋㅋ


트위터 아이콘4


알에서 깨어나는중인 새?

트위터 아이콘5


주제..닭둙기? ㅋㅋ

트위터 아이콘6


오 이거 좀쎄련!!


트위터 아이콘 7


이것도 귀엽네요 ㅎㅎ

트위터 아이콘 8

인영의 탈을 쓴 파랑새?


트위터 아이콘 9

오우 가장 개성넘치는 사각형의 파랑새 ㅋㅋ


트위터 아이콘 10


오우 블랙의 세련된문양!! 멋지네요 !! 이거 강추!!




ㅎㅎ 웹사이트나 블로그 꾸미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Posted by Mash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