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매셔블에서 아주 웃긴글이 하나떳는데요 바로 아이폰 액세서리관련한 포스팅입니다. ㅎㅎ 
어의없는 10가지 발명품이 무엇인지 하나씩 봐볼까요~? 하지만 중간에 보다보면 상당히 매리트가있는제품이지만 
일단 권위있는 매셔블에서 올라온글이니~ 한번 믿어보쟈고요! 


1. 아이폰 모자


아이폰을 언제어디서나 보면서 다닐수있도록 한 모자인데요 가운데 자세히보시면 조그만 구멍이뚫려있고요 ㅋㅋ 햇빛때문에 눈아플일 없답니다. ㅋㅋㅋ 대박, 왠지 저도 하나갖고싶군요


2. 아이폰 자유 장갑


아이폰은 터치화면이 꾹~ 눌르는 감압식이아닌 손의 전자자극을 이용하는 전자식터치를 지원하기때문에 터치펜과 장갑을 끼면 인식을 못합니다. 바로 겨울에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장갑이죠~! 


3. 아이폰 Marware 게임 핸드그립


Marware사의 게임을위한 아이패드핸드그립입니다. ㅋㅋㅋ 나름매니아가  있는제품입니다.

4. 아이폰 권총용 수납


ㅋㅋㅋ 나름 ? 괜찮은 아이폰 권총지갑휴대용 버전입니다.  이거 가만보니 은근쓸모있겠는데요? 한밤중에 여자가 괴한을 만났을시... 권총지갑모양을 쑥~~ 빼내서 ㅋㅋㅋ 권총 어플로 총 쏘면 어두운밤에 살짝이나마 긴장하겠죠? (진짜 도망칠지도..ㅋㅋ)


5. 아이폰 스타일러스


스타일러스란 제품인데 설명에는 긴손톱을 가진 사용자라면 편할거랍니다. 별로 관심없어서 패스~! 


6. 아이폰 카메라 렌즈


딱보면 정답이 나오실겁니다. 아이폰카메라를 이용하여 좀더 좋은 사진이 나오게 해주는 액세서리네요~ 


7. 아이폰 후드


우와 이거마음에듭니다.ㅋㅋ 아이폰에게 후드T를 입혀놓았네요!! 잠잘때 잠옷으로 주면딱일듯 ㅋㅋ




8. 아이폰 화장실 휴지 홀더

처음보고 대략 난감했지만.. ㅋㅋDuck 기능도되고요 음악도 스테레오도 나오고여.................휴지도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 
은근매력있을까했는데 화장실안에서 샤워한번하면 기계 수명다할듯합니다. 


9. 아이폰 iType

아이폰으로 문자나 글자치기가 힘드셨나요? 어떻게 보면 상당히 쓸만한제품인데 !! 갖고싶네요!! 우후~~!!!  아이폰용 키보드라고 보시면됩니다.


10. 아이폰 액정 와이퍼

네 보시는대로 자동차의 와이퍼입니다. ㅋㅋㅋ 와이퍼를 만드는 사에서 정말 상용화를 위해만들었는지 아니면 하나의 프로모션전략으로 만들었는지는 모르겠으나 제가볼땐 액정보호필름 붙이신 거의 대부분의 분들은 순식간에 벗겨질거같은 예감이 듭니다.



Posted by Mash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