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가 옵티머스Q에이은 야심작 옵티머스Z를 선보였습니다.
이번에는 SKT와 마찮가지로 옵티머스Z만의 귀여운 안드로캐릭터를 내세웠네요. 조로의 대명사 Z를 모방한 캐릭터!! ㅋㅋ

옵티머스Z를 받게된다면 자세한 리뷰를 써보고싶네요. 일단 옵티머스Z의 소개를 하는것으로 이번 포스팅을 만족해야겠네요~



이번에도 역시 공유가 옵티머스Z를 선전합니다.


스냅드래곤의 CPU속도를 만끽해볼 수 있겠군요


지속적인 업데이트의 알림을 강조하는 옵티머스Z



HD LCD입니다. 모바일도 이제 HD시대군요



옵티머스 Z의 외장용량 8G, 허나 안드로이드앱이 외장공간에 저장못하게 했다는 소식을 예전에 들은적도있던거같은데 혹 옵티머스Z를 받으면 테스트해봐야겠군요 ~



정말 독특하고 예쁜 디자인입니다.


가장 궁금한 그립감입니다. ㅎㅎ 과연소개한대로 만족할만함 그립감을 줄가요^^? 얼른 보고싶군요 ㅋㅋ



스마트폰 비즈니스의 필수 어플을 옵티머스에선 기본 탑재하였네요~!






오 이거 진짜 마음에들어요 ㅎㅎ 폰-웹-PC 연동  마치 구글을 보는듯 하네요  현재 제가 구글의 캘린더와 스케쥴등을 이용하여  폰-웹-PC로 연동하였는데 말이죠~



ㅎㅎ 분명이 옵티머스Z의 AR영상, 구동속도가 매우궁금합니다!



요놈 참 궁금해요 ㅋㅋ 은근 편리할수도있을거같단말이죠 ㅋㅋ



마음에 듭니다. 그전에도 있었나요 이런거? 싸이 BGM으로 핸드폰에서!



비즈니스를 겨냥한 앱을 탑재! 개인적으로 로딩속도가 빨랐으면하는군요~ 잘만되면 참편할텐데 말이죠 ㅎ



음...... 그냥 인터넷즐기기에 무리가 없단말인거같군요! 일단 받아보게된다면 자세히 알아봐야겠어요 ㅎ



다양한 앱이...가능하다는것일까요 이러한 앱이 탑재가 되어있다는 것일까요? 이역시 받아봐야 알수있겠군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옵티머스Z의 스펙을 소개하고 마치겠습니다.





옵티머스 영상





Posted by Mash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