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피부하나는 인정 받던내가 군대 말년에 왕성한 호르몬분비로인하여
여드름이 생기기시작하여 피부관리에 귀찮지만 요새들어 신경을 쓰고있다.

여드름가진사람들은 피부가 예민하기때문에 보통 마스크팩을 한다면
오히려 피부에 붉은반점이 일어나는 경우가있다.

그래서 나는 아리따움제품의 에센스 시트 마스크!! 를 선택했다.


티트리성분으로 트러블/진정 케어용인 마스크팩


일단 솔직한 사용 후기는 다음과같다.
1. 마스크팩을 하면서 특별히 따갑거나 강한 냄새가 나지 않는다
  - 가끔 다른 마스크팩을하면 피부가 좀 따갑고 약간 붉은 피부를 띄기도 하였으나
    진정케어 제품이어서 역시 좀 순한가 보다.

2. 에센스 액이 너무많다.!!
  - 내가 여태 이렇게 에센스가 듬뿍 담긴 마스크팩은 써본적이없었다.
    물론 그렇게 많이 들어있다는 것은아니다. 하지만 타 제품보다는 무게감도 조금 틀린거같구
   지금 이 포스트를 작성하면서 쓰고있는데 5분이지났는데도 아직도 내 가슴속으로 물기가 줄줄
(부끄)..

3. 가격이 저렴해 부담이없다.
  - 피부관리에 큰 신경을 안쓰는 남성들에겐 마스크팩 자체가 사실 귀차니즘이다.
    하지만 내가 갑작스레 마스크팩을 산 이유는 바로 1,000원! 물론 타 제품에도 1,000원 제품이 많다
    그러나, 내가 마스크팩을 보러 무려 5개의 매장을 둘러본결과 아리따움이 마스크팩은 상당히 저렴.
    그리고 1천원 짜리 제품과 3천원짜리 제품을 비교한다씨구 몰래 뒷면 성분들을 사진을 찍어 비교해
    본 결과.... 이건 뭥미 차이가 없다 ㅡ,ㅡ 진짜 별 차이가 없었다.
    또, 2~3일에 한번정도 하는 마스크팩이니 천원은 무리없이 지출할듯 싶다.



 
몇일후 마스크팩을 할때는 아리따움에서 나온 쑥 마스크팩 후기를 홀려보도록 하겠다! ㅎㅎ
아름다워지길 원하는 나의 피부를 위하여!~


::::[유똥s'log]::::


 
Posted by Mash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