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요즘 일이 안풀리신다고요?

- 사랑하는 사람과의 애정도가 궁금하신가요?

- 행운의 로또 번호를 원하시나요?

- 백마탄 왕자를 기다리시나요?

- 전문가와의 사주를 원하시나요?

위 다섯가지중 한가지라도 있으시다면 오늘의 운세를 보며 하루를 살아가는 것은 어떠세요? 아이폰 무료 어플중 2011년 최신판 무료 운세 어플이 나왔습니다. 이 운세는 다른 운세어플과는 달리 상당히 많은 부가적인 기능들을 갖고 있습니다. 단순한 오늘의 운세를 넘어선 어플 한번 보시죠.


▶ 2011 오늘의 운세 소개

오늘의 운세어플에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오늘의 운세가 매일매일 볼 수 있다는 점을 이용하여 출석체크 시스템을 도입하여 30일 한달동안 출석체크를 하면 전화운세를 공짜로 받을 수 있는 획기적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또한 증강현실을 이용하여 자신과 인연을 맺은 사람들의 위치를 볼 수 있으며 해당하는 사람들의 운세정보까지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인연은 누군지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오늘의 운세 그 이상을 제공하는 행운의 서비스라고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제부터 이 어플의 주요 특징들 위주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운세에 생년월일은 필수!

무료서비스에 개인정보를 받지는 않지만 운세의 필수정보인 이름과 생년월일 성별등은 입력을 하여야 합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은 필요없으며 아주 간단한 절차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 출석체크만 해도 상담이 공짜?

이 어플을 보면서 단순한 오늘의 운세 그 이상이라고 생각한 서비스입니다. 오늘의 운세는 사실 부족한 부분이 많습니다. 요새 하는일이 안되거나 사랑하는 사람과의 미래가 궁금하거나 자신의 미래가 궁금하거나 새로운 사업을 할때 갖춰야할 조건등을 묻기위해 사주를 찾습니다. 하지만 30일 출석만 꼬박하면 바로 5분 무료 통화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0초당 1,000원임을 계산하면 1분에 2,000원이니 무려 10,000원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5분 초과시에는 30초당 1,000원의 요금이 부과되므로 유의하세요~

▶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화면 입니다. 아래쪽에 메뉴화면은 제가 일부러 뛰어놓은것입니다. 하단의 화면을 가릴 수 있으니 신경안쓰셔도 됩니다. 오늘의 운세는 다음과 같이 총 4개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 총운
- 애정운
- 금전운
- 시험운

이렇게 4개의 카테고리로 구별된 오늘의 운세는 매일매일 다양한 정보들을 보여주게 됩니다. 다른 운세어플과는 틀리게 구체적인 시간을 언급하며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까지 알려주는데 진심으로 믿지는 않지만 신기하기까지 했습니다. 재미로 보는거니깐요 ㅎㅎ

단, 아쉬운점은 오늘의 운세가 4개의 카테고리로 되어 있어 자세한 정보를 보기는 힘들다는 것입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내용이 좀 더 길었으면 합니다. 특히나 시험운은 개인적으로 빼고 미래운을 넣어줬으면 합니다. 시험운은 특정한 타겟이 정해져있으니깐 말이죠. 재미로 볼려다가 시험운보고 스트레스 받을까봐 걱정입니다.

▶ 나만의 인연을 증강현실로 만난다고?

정말 이어플은 참신선한 시도를 많이 한것 같습니다. 오늘의 운세가 증강현실까지 진출하였습니다.
물론 자신의 친구가 어플을 받은상태여야만 증강현실에 정보가 뜹니다. 해당 하는 사람을 클릭하면 그 사람의 운세를 볼 수 있어 이성친구에게 작업중일때 쏠쏠한 재미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오늘의 인연
자신의 연락처에 등록된 사람중 오늘의 운세를 다운받은 사람과 특별한 오늘의 인연을 보여줍니다. 이 어플을 활용하는 방법은 오래된 친구나 관계를 회복하고 싶은 친구, 또는 관심있는 이성친구와의 관계를 풀이해줍니다. 정말 놀랍지요? BEST 인연을 소개하며 점수까지 공개하니 오늘의 운세 그 이상의 값어치를 톡톡히 하네요!

▶ 오늘의 행운숫자로 로또를 노려라!

푸핫! 이 기능을 보자마자 흐뭇했습니다. 오늘의 운세에서 제공하는 행운 숫자입니다. 저의 경우 매주 로또를 사기때문에 왠만하면 자동으로하는데 가끔 수동으로 하고싶을때가 있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막 찍기에는 모하고 괜히 이런 기능이 있으면 꼭 수자를 입력해보게 되는데요 다음 주 복권방에 찾아가 행운의 로또 번호를 입력하려고 합니다.

▶ 2011 오늘의 운세 아이폰 어플 총평

별점: ★★★★☆
총평
- 이 어플은 단순한 오늘의 운세 그 이상이였습니다. 일단 다양한 기능이 있고 운세와 행운 그리고 인연을 포인트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어플 그 이상의 가치를 준다는것은 확실한 것 같네요. 하지만 오늘의 운세 내용이 4개의 카테고리로 한정되어있고 오늘의 운세 총평하나만 보여주고 타 운세는 요금을 받아 좀더 자세한 내용을 제공해주던지 아니면 타 운세도 좀더 방대한 내용을 담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특히, 출석체크의 개념은 오늘의 운세에 매일 오게 되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어플의 목적은 자주 들어오게 만드는 컨텐츠를 포함하여 1:1 상담을 유도하여 돈을 버는 것이라고 생각되오나 무료 기능이 다양하고 막강하고 소소한 재미들이 있기때문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여러분의 오늘의 운세는 어떠한가요? : D

Posted by Masha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