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고요 수목원은 자연의 장소로써 4계절 올때마다 느낌이 틀리다하네요~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아침고요 수목원을 가봤는데요 솔직히 기대도 안했었어요~! 겨울에는 밤에 전구를 비춰 진행한다는데 그래봣자 ~ 전구~!  이랬거든요 ..ㅋㅋㅋ 하지만 완전 만족스러웠답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입구 앞 풍경이에요. 쓰레기통도 자연스럽네요 ㅎㅎ

짜잔 !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슬슬 보이기시작해요. 이때까지 얼마나 넓은줄 상상도 못했답니다 -_-

다양한 사람들이 오가는 통로~ 실제로보면 천장의 장식이 정말로 아름답습니다!

우와..진짜 멋지지않나요? ㅋㄷ


실제로 봤을땐 정말 동화속 나라에 온줄 알았답니다. ㅎㅎ


저~~~ 멀리 무언가 보이길래 한번 올라가 보고있습니다.

앗 교회가??

기도하는 곳! 기도하실분만 가지만 대부분 다들어갑니다 ㅡ.ㅡ;

어떤 커플이 여자가 목사가되어 사회???를 봅니당


2011의 로고가 보이시나요? 정말로 아름다워요. 사진으로는 이 광경을 다표현하지 못해 아쉽네요. 사진을 많이 찍고싶었지만 손이 찍을대마다 얼어서.......적당히 찍었는데요 아직도 생생합니다. 다시한번 구경하고싶네요~!




Posted by Mashable
,